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관절염의 고통과 불편함을 겪고 있는가? 아래 글은 관절염 증상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필수적인 관절염 요령을 읽으세요!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낡은 운동화를 신고 운동하지 마라.

좋은 신발을 신지 않으면 더 많이 다칠 수도 있다.

신발이 고르지 않으면 관절이 더 나빠질 수도 있다.

특히 발바닥에서 고르지 못한 마모 패턴을 발견하면 정기적으로 신발을 교체하는 것이 중요하다.

뜨거운 방법과 차가운 방법 모두 효과적일 수 있지만, 그것들을 번갈아 사용하라.

냉찜질에서 온찜질로 왔다 갔다 하면 통증이나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나중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과열을 하거나 과냉하지 마십시오.

하루에 두 번 최대 한도 내에서 이것들을 하도록 해라.

아로마 테라피는 때때로 관절염의 고통을 줄일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는 근육과 관절을 효율적으로 이완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만큼 통증이 없어지고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는 뜻이다.

치료사를 만나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관절염에 걸렸을 때 혼자 있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치료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무력하지는 않다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다.

관절염의 신체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치료는 우울증과 같은 관절염과 함께 흔히 일어나는 다른 문제들을 다룰 수 있다.

덜 침습적인 관절염 치료법이 별 차이가 없다면 의사와 수술에 대해 상의해야 할 때일 것이다.

관절수술은 관절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회복시킬 수 있다.

관절염에 진통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진통제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

진통제들은 일시적인 안도감만 줄 뿐이고, 어떤 것들은 중독성이 있다.

의사가 처방한 진통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단에 야채를 더하고, 육류 소비를 줄인다.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는 관절염 환자들은 통증, 염증, 붓기 등을 겪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고기를 피하는 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비슷한 혜택을 얻기 위해서, 여러분의 영양분의 절반이 야채로부터 나오도록 노력하라.

항상 지팡이를 사용하여 적절한 지지를 얻어야 한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지팡이가 자신을 장애인으로 보이게 한다고 생각하면서 지팡이를 사용하는 것을 거부한다.

지팡이를 사용하면 통증이 줄어들면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지팡이를 사용할 때보다 더 많은 장애인이 된다.

조금 쉽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개인 스타일에 부합하고 잡기 편한 지팡이를 골라야 한다.

통증이 피로를 유발한다면 열치료가 효과가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냉찜질이 어떤 종류의 고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누군가가 관절염을 앓고 있다면,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피로를 유발하는 통증은 에너지를 어느 정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열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픈 관절이나 뻣뻣한 관절에 문질러진 캐스터 오일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기름은 관절의 유연성을 높여줄 것이고 마사지는 통증을 사라지게 할 것이다.

기름은 뻣뻣함을 완화시켜 줄 것이고, 문지르면 피가 흐르고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오메가 3 지방산을 많이 섭취하라.

당신은 이것을 캡슐 형태로 영양 건강 상점이나 약국에서 살 수 있다.

보충제를 먹고 싶지 않으면 기름진 생선이나 견과류, 간 등의 음식을 먹어도 된다.

오메가3는 관절에 윤활과 패딩과 함께 항염증 효과를 부여해 관절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부 연구는 근력 훈련이 관절염의 증상을 관리하는 실행 가능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중간 혹은 심지어 고강도 강도 훈련은 건강이나 정서적 조건과 같은 많은 것들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근력 훈련은 빠른 통증 완화를 위한 것이 아니라 관절염에 대한 장기적인 대처 능력을 위한 것이다.

관절염의 고통을 달래기 위해 뜨거운 물로 샤워하거나 목욕을 한다.

따뜻한 수분은 근육의 긴장을 해소하고 힘줄과 인대를 이완시킴으로써 통증을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긴장을 풀어준다.

습한 열이 있는 난방 패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약국에서 살 수 있고 전원을 켤 때 젖을 수도 있다.

당신은 관절염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포함해 아주 작은 아이디어도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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