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네 사업은 평판이 좋으면 아무 것도 없다.

너의 가능성은 좋은 것으로 끝이 없다.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에서는 평판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평판을 쌓으려면 다음 제안을 사용하십시오.

항상 모든 고객을 추적하여 비즈니스 명성을 보호하고 개선하십시오.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중요한지 알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면에 직면할 때 당신의 논평은 긍정적이고 정직하게 유지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으십시오.

검색 엔진 목록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이 미끄러지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답을 모르는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이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팔로워에게 알리십시오.

항상 비즈니스에 대해 계속 배우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고객이 특정 레스토랑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될 가능성이 더 높다.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아무것도 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기업이 돈과 시간을 기부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에 대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까다롭게 굴어라.

나중에 어떻게 사물이 사용될 수 있는지 모르니, 반드시 주의하십시오.

제한된 인원으로만 접속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신중해야 한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간단한 확실한 환불 보증으로 여러분의 말을 백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로 알려지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상품 반품에서 얻은 이익을 잃게 되고, 그 상품은 새 상품으로 다시 판매될 수 없게 된다.

하지만, 당신의 기업 평판은 긍정적인 것으로 보일 것이다.

당신의 회사가 평판이 좋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이것이 일이 얼마나 잘 진행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회사의 명성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즈니스의 평판이 잘 구축될 수 있도록 여기서 배운 내용을 기억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