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우리 모두가 매일 밤 잠을 잘 자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서는 하루에 최소 7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이만큼 잠을 못 자면 그만큼 건강하지 못할 것이다.

이 기사는 잠을 더 잘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즐긴다.

하지만, 불규칙한 취침은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알람을 이용하여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라.

이것은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확고한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하십시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일어날 때마다 운동하라.

하지만, 늦은 밤 운동은 잠을 자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밤에는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한다.

이것들은 당신의 야간 일과를 위해 채택하기에 좋은 행동들이다.

15분 정도라도 마음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

RLS(Restless Randsyndrome)가 있다면 긴장을 풀기 어려운 상태를 겪고 있는 것이다.

가만히 있기가 매우 힘들게 하는 다리로 끊임없이 움직이게 된다.

이것은 실제로 불면증을 유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의 의사는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에 불면증에 문제가 생겼다면, 적어도 취침 3시간 전에는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하라.

이것은 잠을 자려고 할 때에만 당신을 화장실에 보낼 것이다.

조금만 방해해도 밤을 새울 수 있다.

피곤하지 않으면 잠을 자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낮 동안 앉아있다면, 더 많이 돌아다닐 기회를 찾도록 노력하라.

낮에 활동량이 많을수록 밤에 잠을 자는 것이 쉬워진다.

네가 원하는 만큼 단단하지 않은 매트리스가 있다면 다른 매트리스로 바꿔라.

푹 자려면 딱딱한 침대가 좋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있어서 뚜렷한 차이를 발견할 것이다.

비싼 매트리스는 살 여유가 없을 수도 있지만, 잠 못 이루는 밤은 더 나쁘다!

잠자기 전에 일에 대한 걱정은 그만 두도록 해라.

가능하다면 걱정거리를 하루 일찍 해라.

많은 사람들이 하루의 괴로움에 연연하여 잠을 이루지 못한다.

잠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이것을 더 일찍 할 시간을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그러면, 잠자리에 들면 훨씬 더 차분해질 거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걱정하면 잠을 잘 수가 없다.

납부해야 할 고지서가 있으면 낮에 처리하여 밤에 마음이 쉴 수 있도록 한다.

하루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없애라.

스스로 목록을 만들고 저녁 식사 시간까지 모든 것을 지워라.

잠들기 전에 진정 마사지를 해보는 것이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몸을 진정시키고 근육을 이완시킨다.

매일 밤 파트너와 마사지를 교환하여 두 사람 모두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라.

15분 동안 발에 마사지만 하면 될 것이다.

조사를 하고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여기서 읽은 것도 중요하지만 계속 연구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곳의 기술들은 견고한 것이지만, 다른 기술들도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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