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

당신의 현재 마케팅 방법은 효과가 없는가? 많은 사업주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네가 해 본 것이니? 그렇지 않다면 한 번 해보아라.

그것은 당신이 많은 청중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설명하려는 비디오 마케팅 팁을 사용하십시오.

마케팅 영상을 만들 계획이라면 간결하고 간결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 않는다.

긴 동영상은 여러 세그먼트로 나누어 며칠마다 연속적으로 게시해야 한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양과 품질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시청자들은 자주 돌아와서 매번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새로운 이슈에 접근할 때 가시성을 높인다.

각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만드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여 뷰어가 쉽게 연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요점을 빨리 파악하는 것이 전부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초기 15초는 가장 중요하다.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독특하거나 흥미로운 포인트로 시작하라.

만약 구매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그 과정을 설명할 수 있는 비디오를 개발하라.

이는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주면서 고객에게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동영상에서 당신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살 수 있는 누군가를 얻으려면, 당신은 그것에 다시 작업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비디오 플레이어 내부에 링크를 포함시켜 보십시오.

그런 다음 비디오가 공유되거나 삽입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링크는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라.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몇 가지 방법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뉴스와 그것들을 데모와 함께 재미있게 하는 것이 있다.

유튜브는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고, 흥미로운 동영상은 유투브 사용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판매 광고가 아닌 오락거리를 찾는다.

당신은 항상 재미있는 비디오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메일링 리스트에도 항상 링크를 넣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등록하기를 원할 것이다.

비디오 영향의 분석적 측정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대부분의 비디오 사이트는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하는데, 여기에는 비디오 시청 횟수와 트래픽이 발생하는 지리적 위치가 포함된다.

이 자료에서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것을 스스로 하지 마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관심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친구, 가족, 동료들은 새롭고 흥미로운 개념에 대한 영감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정기적인 아이디어 세션은 당신의 비디오를 신선하고 당신의 고객들과 관련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YouTube에 당신의 동영상을 게시하는 즉시, 당신은 적당한 코멘트를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해가 될 수 있는 부정적인 글을 올리거나 당신의 의견란에 스팸을 보낼 것이다.

남아 있는 코멘트의 진행자 역할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자신의 독특한 개성이 동영상에 나타나도록 노력하라.

시청자들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한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고객이라고 판단되면 경쟁업체 대신 귀사로부터 구매를 받을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우호적인 얼굴을 회사와 그것의 제품과 서비스에 연결시킬 기회를 고맙게 여긴다.

당신은 이 마케팅 방법이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알 수 있다.

비디오를 판매로 바꾸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얻고 사업을 늘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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