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취할 수 있는 놀라운 조언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놀라운 조언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놀라운 조언

불면증은 빨리 늙는다.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아내기 위해서는 그 상태를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어떻게 불면증이 없어질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불면증이 최근에 잠을 못 이루고 있다면, 하루 동안 운동을 더해라.

의사는 규칙적인 운동이 어떻게 안정적인 신진대사 체계를 이끌 수 있는지, 그리고 그 운동이 수면 호르몬을 조절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려줄 것이다.

불면증은 호르몬에 의해 생기기 때문에 운동을 하고 잠을 더 잘 자게 된다.

잠자기 30분 전에 텔레비전과 가전제품을 꺼라.

이 장치들은 뇌를 자극하도록 고안되었다.

그것들을 끄면 여러분의 몸이 쉴 준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특정 시간 이후에는 TV나 컴퓨터를 피하도록 하십시오.

이상적인 수면량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일어나게 하기에 충분하다.

늦잠을 자지 말고, 늦잠을 보충해 보아라.

매일 밤 당신은 휴식을 취할 때까지 잠을 자야 한다.

수면시간을 절약하거나 다른 날로부터 빼앗는 것은 유용하지 않다.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라.

하루를 시작할 때 한 시간 더 깨어 있는 시간이 하루의 끝 무렵에 잠들기 위해 필요한 가장자리일 수 있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측정하고,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그 시간을 참고 있어라.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빈번한 문제라면, 규칙적인 취침 루틴을 확립하라.

수면 전문가들은 이 의식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잠잘 때라는 다른 신호를 줄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이것은 졸린 상태를 초래하고 불면증을 영원히 추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근 잠을 제대로 못 잤다면 자기 전에 3시간 정도 마실 것이 없어야 한다.

수분이 중요한데, 음주는 화장실 여행을 의미한다.

이것은 수면을 방해할 수 있고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수면 몇 시간 전에 술을 마시는 것을 피하십시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침실에 가지고 오지 마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거나 간단한 작업을 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수면 과정을 방해할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계속 일어난다면, 최소한 한 시간 전에 완전히 끄는 것이 가장 좋다.

몸이 쉴 수 있는 시간을 주어라.

OTC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장기적인 사용을 계획하는 모든 것에 적용된다.

이런 종류의 일은 때때로 괜찮지만 장기간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매트리스를 너무 푹신하면 새것으로 바꿔라.

딱딱한 수면은 자는 동안 몸을 지탱해 주므로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적당하고 단단한 침대에서 하룻밤 푹 자고 나면 더 잘 쉬고 다시 힘을 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트리스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

불면증을 극복하려고 할 때 생각해야 할 것은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다.

내부 시계에 맞지 않는 규칙적인 일정을 따르려고 하지 말고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약과 약으로 몸을 침수시키는 것은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장 건강한 방법이 아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제출하기 전에 몇 가지 휴식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은 숙면을 취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밤에 잠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호흡 환경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디퓨저를 통한 에센셜 오일 및 아로마 테라피가 이를 도울 수 있다.

또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여 훌륭한 호흡 환경을 촉진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고 싶을 때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제 여러분의 침대를 체크할 시간일 것이다.

네 침대는 편안하겠구나.

너무 푹신푹신한 침대는 요통을 일으켜 잠들기 어려울 수 있다.

한 사람의 인생의 3분의 1은 침대에서 보내는데, 이것은 그것이 편안하게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면증이 인생을 지배하게 하지 마라.

오히려 불면증을 물리칠 수 있도록 여기서 주어진 충고에 집중하라.

흐트러진 일상과 수면 부족이 일상을 망치고 계속 살아갈 필요는 없다.

대신, 위의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제 시간에 잘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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